시소닉파워의 무상 A/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 > 자주 묻는 질문

현재 페이지

>고객지원>자주 묻는 질문

시소닉파워의 무상 A/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GMC 작성일15-12-15 11:32 조회5,472댓글0

 

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무상 3년입니다.

또한, 모델에 따라 무상기간이 틀리므로 고객지원센터에 문의 바랍니다. 

제품 입고 후 처리 기간은 직접 고객지원센터(02-3665-7961)를 방문시 즉시 처리되며,

택배나 우편으로 발송시 당사 입고일로부터 3일정도 소요됩니다.

 

그리고 무상 보증 기간 이내라 하더라도, 천재지변인 경우 혹은

고객님의 과실(시리얼넘버 훼손, 임의로 분해 및 개조 등)로 인한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으며

유상으로 서비스 가능하오니 양해바랍니다.

comment(0)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