택배를 통한 A/S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 > 자주 묻는 질문

현재 페이지

>고객지원>자주 묻는 질문

택배를 통한 A/S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GMC 작성일15-12-15 11:23 조회4,243댓글0

 

1) 고객님의 주소와 연락처(일반전화 및 휴대폰)를 적어 주실 것.

 

2) 택배 비용은 고객님과 당사간의 반반씩 부담 하여 드립니다.(A/S기간이 지난 제품의 택배 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.) 

고객 선불 —-> 당사 선불
고객 착불 —-> 당사 착불
단, 초기불량일때는 당사가 모두 부담을 합니다.
물품요청일때는 고객님이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.

 

3) 보내실 때 증상을 같이 보내주시면 신속한 조치와 정확한 조치에 도움이 됩니다.

comment(0)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